드림큐비클 소개

큐비클 자재 들이는 날입니다. LPM판 화장실칸막이가 가득 쌓였네요

드림큐비클 2015. 5. 18. 22:20

큐비클만 전문으로 시공하는 곳은?

 

바로 저희 드림디자인입니다.

 

저희는 다른 종목은 취급하지 않고 오직 화장실칸막이만 전문으로 시공합니다.

 

그것도 직접! 합니다!

 

몰딩형 큐비클 자재인 LPM판을 가득 들였네요.

 

정리하는데도 시간이 꽤나 걸렸답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전문시공, 자재판매

 

010-3666-1444

 

 

 

 

 

큐비클 판 옆으로 상부몰딩이 보입니다.

 

 

 

정리하기 편하게 큐비클 판 옆쪽에 색상을 써놓습니다.

 

사무실겸 창고를 높게 짓길 잘했네요

 

 

절반으로 나누어 진 것은 큐비클 문판입니다.

 

 

어느정도 정리하고 진대리석 화장실칸막이가 보이네요

 

 

LPM판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LPM 화장실칸막이 중에 가장 많이 나가는 색상이 에어포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