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사진

전남 광양 진상면 화장실 칸막이 시공 / 몰딩형(lpm) 화장실큐비클 설치 / 일반형 노몰딩형 큐비클 제작, 판매, 시공 / 광양큐비클 / 드림큐비클

드림큐비클 2024. 8. 14. 15:18

안녕하세요.
드림큐비클입니다. 

오늘은 광양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받침대를 설치해 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번 현장에서는 몰딩형 큐비클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큐비클이 설치될
자리에 받침대와 알루미늄 몰딩바를 설치해 줍니다.
몰딩형 큐비클은 절단면에 알루미늄 몰딩바가 끼워진 형태의 큐비클이랍니다. 


제브라 패턴 큐비클을 이용하여
시공해 주고 있네요.
나뭇결이 살아있는 듯한
우드 느낌의 나는 패턴이랍니다^^


ㄱ자형 한 칸 시공이 완료되었어요.
화장실 문이 되는 큐비클은 L자힌지를
이용하여 달아 주었습니다. 
큐비클 시공에 사용되는 모든 부속들은
따로 판매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연락해 주세요~~



상부 쪽 벽에 단차가 있었는데 단차에 딱 맞게
시공이 잘 되었네요^^


큐비클이 설치될 공간에 단차가 있더라도
베테랑 시공팀이 알맞게 재단하여 맞춤 시공해 드립니다!


화장실 문에는 세로로 길게 색상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죠?
포인트 무늬는 가로 세로 다양하게 줄 수 있어요~



저희 드림큐비클은 
몰딩형, 노몰딩형 모두 취급하며
색상과 디자인은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 시공됩니다. 



모든 큐비클은 자체 제작하고 있어 
중간 마진 없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 시공합니다. 
큐비클 구매나 시공에 관심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해 주세요^^
문의 : 010-3666-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