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사진

전남 여수 현대컨테이너, 순천 왕조초 병설유치원 화장실 칸막이, 소변기 카남막이 시공 / 화장실큐비클 / 몰딩형(lpm) 노몰딩형(hpm) 큐비클 설치 / 큐비클 판매 / 여수큐비클 순천큐비클

드림큐비클 2024. 6. 24. 13:34

안녕하세요.
드림큐비클입니다. 

오늘은 여수와 순천으로 시공을 다녀왔답니다. 
바로 현장 사진을 함께 보실게요~


현대컨테이너 현장입니다. 
여러 차례 다녀왔던 곳이에요.
이번에도 시공을 하였답니다. 


제브라 패턴의 큐비클을 이용하여 ㅛ자형 세 칸 시공해 주었네요.
입구 쪽에 소변기 칸막이와 선반도 시공해 주었어요.


일(ㅡ)자형 한 칸 시공도 완료 하였습니다.
현대컨테이너 현장에서는 몰딩형 큐비클을 이용하여 시공해 주었어요.
절단면에 알루미늄 몰딩바가 끼워진 형태의 큐비클을 몰딩형 또는 일반형 큐비클이라고 한답니다. 

화장실 문에는 세로로 길게 색상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네요.
큐비클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가로무늬, 세로무늬 모두 가능합니다. 

 



이제 두 번째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여기는 순천 왕조초 병설유치원입니다. 
소변기가 있는 곳에 칸막이 설치를 해주었어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문 없이 시공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의 신장에 맞춰 낮은 높이로 제작되었어요.
노란 색상의 큐비클이 산뜻한 느낌을 주네요~

이처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같이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의 화장실 칸막이는 알록달록하게 시공 요청을 많이 해 주신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색상의 큐비클들이 있어요.
아래 색상표도 참고해 주세요~



시공에 필요한 부속 자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큐비클은 저희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여 판매/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문의 : 010-3666-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