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사진

전남 곡성 옥과 건물 리모델링 화장실 칸막이 설치 시공 / 곡성큐비클

드림큐비클 2020. 6. 17. 14:07

화장실 칸막이 전문업체 드림큐비클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설치 시공을 갔던

전남 곡성 옥과에 위치한 신축건물의 큐비클 시공 현장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곡성하면 영화 곡성이 생각나는데요.

실제로 영화에 나오는 외지인의 집을 곡성군 석곡면에서 촬영하기도 했더라구요.

 

 

곡성 기차마을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여러번 놀러가기도 했던 곡성 기차마을엔

소동물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도 하고

기차모양의 식당에서 밥을 먹기도 하고

관람차도 타보기도 했었네요. ㅎㅎ

 

 

 

 

저희가 갔던 곳은 곡성 옥과면이었어요.

 

#곡성화장실칸막이 #곡성큐비클

 

 

 

이 2층 건물은 빨간벽돌과 기와가 어우러진 근대건축물같은 느낌이었어요.

아직 한참 리모델링 공사중이라 어수선한 모습이네요.

그치만, 기와를 받치고 있는 나무기둥과 빨간벽돌이 언발란스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이죠?

1층은 상가, 2층은 주택이던 것 같아요.

 

 

이 건물의 화장실 2곳에 큐비클 설치 시공을 했답니다.

 

 

 

 

 

깔끔한 연그레이 컬러의 노몰드 큐비클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큐비클과 벽타일은 코너브라켓으로 고정시키고 실리콘 처리를 하였습니다.

큐비클과 문은 OS-120 겸용힌지를 사용하여 연결해주었습니다.

 

#큐비클부자재 #화장실부속 #화장실문

 

 

 

2칸 화장실 설치과정입니다.

 

먼저 벽에 큐비클이 고정할 수있는 브라켓을 설치하고,

바닥에는 받침대를 설치한 뒤 노란색 수평기로 수평을 잡아줍니다.

 

#화장실리모델링

 

 

 

T자형 큐비클 양쪽으로 문을 달아주었습니다.

문에는 비었음 / 사용중을 알려주는 알리미 잠금쇠를 달아주었습니다

 

 

 

#잠금쇠 #화장실문손잡이

 

 

 

 

저희 드림큐비클

전남지역(곡성) 화장실칸막이 / 곡성 큐비클 전문업체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제조 ㆍ시공 ㆍ판매까지 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로든 시공가능하며,

전국 택배발송도 하고 있으니

언제 어디서든지 연락 바랍니다.

​또한,

공장 직총판 업체로 시공에 사용되는 자재들을 직접 취급하여

협력업체에 도매공급도 가능하오니,

큐비클 부속 자재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편히 문의 주세요.